퇴사하고 싶을 때!

회사 가기 싫을 때!

친구들에게 카톡으로 보내보는 퇴사짤

 

 

 

 

아침마다 염불처럼 외우는

출근하기 싫다 출근하기 싫다

친구들과 보내보는 퇴사 짤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출근하는 버스 안

퇴근하고 싶다.... 벌써부터 격하게 퇴근하고 싶다

나는 왜 출근을 하는가

 

 

 

 

 

귀중한 휴일은 언제나 빛의 속도로 사라진다

자꾸 주말에 뭐했냐고 물어보지마요

진짜 잠만 잤으니까

또 젊은 사람이 잠만 잔다고 게으르다고 할거면서.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나.... 제발 집에서 그냥 쉬게해줘

오늘 왠지 몸도 아픈거 같다.

억울하다. 모든게 그냥 이유 없이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야 나 지금 사표낸다!

사표내!!! 하고 보낸 퇴사짤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이런.... 이런 ......

오늘 같이 바쁜날 실수를 해버렸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띵동! 오늘은 월급날!

다시 정신을 가다듬고 업무를 해본다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